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몸에 맞는 과일 섭취법 [04-04-23]
이윤국
2004.04.23
1069
심혈관 질환에 좋은 과일(고혈압과 동맥경화 예방) 오렌지, 감귤, 포도, 감, 복숭아, 토마토 허파에 좋은 과일(페암방지) 토마토, 복숭아, 멜론, 사과 피부에 좋은 과일(피부미백효과) 키위, 딸기, 오렌지, 감 콩팥에 좋은 과일(이뇨작용) 수박, 자두, 사과 변비에 좋은 과일(식이섬유가 풍부) 사과, 배, 복숭아 당뇨병 환자 (과당 함류적음) 복숭아, 키위, 레몬 빈혈(철분) 딸기 , 자두, 키위, 살구 다이어트 딸기 , 수박, 귤, 오렌지, 포도 사과는 니코틴 해독에 탁월하고 당뇨엔 레몬, 복숭아 자두는 이뇨작용 효과 토마토 폐암 예방효과 키위 내 비타민 c함량 사과 보다 17배 많음 .
           
           
          주방에서 꼭 필요한 상식
          황사가 많은 계절... 이겨냅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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